sentiments

[MOVIE] S.W.A.T

창천(蒼天) 2003. 10. 12. 02:06
Special Weapon And Tactics...
특수 병기 및 전술을 사용하는 부대.. 정도로 해석이 되겠다.

콜린 파렐의 멋진 모습과 엄청난 돈을 들인 모습이 여실히 보이는 블럭버스터의 모습이었다.
뭐.. 언제나 처럼 정의는 승리한다라는 간단한 이야기를 S.W.A.T라는 특수 상황에다 1억달러(간단히 계산하면 한화 1,000억원이 넘는다.)를 자신의 목숨값으로 건 갱스터넘을 합해서 멋진 그림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 듯 보이고 또한 그리 틀리지 않았다.

액션장면 외에는 글쎄... 남는 것이 없다고나 할까?
여튼 사실적인 화면은 멋졌다.

MP-5와 검은 유니폼으로 머리 속에 각인되어 있고 게임과 영화에서 언제나 등장하는 그들의 모습은 멋지다. --)b



<줄거리>
범죄보다 강력한 특별한 조직이 필요하다!

S.W.A.T. 특수기동대의 뛰어난 멤버인 짐 스트리트는 테러 진압중 파트너 갬블의 실수가 문제가 되어 팀에서 방출, 강등당한다. 실의에 빠진 그에게 실력파 요원 혼도가 새롭게 조직하는 팀에 스카웃 제의를 건내고, 짐은 S.W.A.T. 최초의 여자멤버 산체스를 비롯한 5명의 정예멤버는 인간의 한계를 넘나드는 지옥의 트레이닝을 거쳐 사상 최고의 특수조직으로 거듭나게 된다.


날 구해주면 1억달러를 주겠다! 한마디에 통제불능에 빠진 도시... 이제 그들이 움직인다!

S.W.A.T. 팀은 미국에 잠입했다 체포된 악명높은 마약상 알렉스의 탈출을 막아내며 쾌거를 이루는 듯 보인다. 그러나 알렉스는 방송을 통해 누구든지 경찰의 손아귀에서 자신을 탈출만 시켜주면 1억달러를 지불하겠다고 선포하고, LA는 곧바로 보상금을 노리고 전국에서 몰려든 수많은 갱스터 조직의 타겟이 되며 통제불능의 위기에 빠진다. 옛동료 갬블까지 가세, 예측할 수 없는 적들과 누구보다 S.W.A.T.를 잘 아는 적에게 둘러싸인 위기 속에 S.W.A.T. 팀의 불가능한 임무가 시작되는데...